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딱히 뭐 기술이없거나 할거없으면,
    생각의차이 2017. 2. 10. 07:21
    대기업이라 그런지 괜찮네요;
    저같으면 내일이라도 바로 면접보고 일할듯 하네요!!
    주간고정근무에, 하루8시간근무에, 주5일제에 세후 210이면 평생직장해도 될듯하네요!! ㅎㅎㅎ


    딱히 뭐 기술이없거나 할거없으면 당장하세요; 머물거리다 자리뺏길듯 하네요.
    만약 연장에 특근까지 하면 250이상은 받을듯 보이네요;ㅎㅎ
    자랑삼아 올린글!!!
    근무강도가 중이라면 몰라도 어디시길래..
    생산직에 주간근무만하는 생산직 첨들어봤네;;;;


    제가 알아본 생산직은 상당수가 교대근무던데요.....  세후 210... 괜찮은데요?.
    생산직에 주간근무만 하나요? 대기업이? 보통 3교대 하지 않나??


    글에 써진 대로만 보면 좋은 조건이네요...

    생산직이 단순업무니까요....?

    근데.. 오래 많이 받기는 어려울듯... 돈 올려줄때 되면..!!!


    회사입장에서는 자르고 새직원 뽑으면 그만이니까요..ㅋ
    단순업무는 그런것....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