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몇가지 예를 들자면~
    생각의차이 2017. 2. 3. 14:03
    음 ..본문에 제가 느낀점을 좀더 정확하고 자세하게 표현했어야 이런오해가 없으셨을것같네요..
    의 교관에 대한 태도를보면 너무 불성실해보입니다..


    몇가지 예를들자면 울지말라고하는데도 끝까지 울음소리 더내가면서 우는모습 , 교관이말하면 딴청피는듯한 모습들(벌점얘기하는데 선크림마저 바르는모습) 다시한번 프로그램을 봐야겠지만,


    프로그램에 컨셉이든 대본이든 녹아들지못하고 원래 성격이 그대로 반영되는듯한 모습들이 책임감 없어 보인다는게 더 명확한 제 말뜻인것 같네요..


    군대가면 서울대생도 어리바리대는곳이 군대이고 화생방 받다보면 이럴수도 저럴수도 있는거지 뭘 또 이리 대시나.?
    근데 또 달리 생각하면 역할 아무도 없음 그것도 재미없죠..
    "예능"으로썬 장소이라니..요즘 말 참 무섭네요...


    아 .. 롤을 안하시는분들한테는 거부감이 일수도있겠네요...
    요새 롤을 배우면서 우스개로 입에 붙었더니 생각이 짧앗네요..
    사과드려요. 꾸벅!!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