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섬세한 부분은 오른손을 쓰게 되는;
    생각의차이 2017. 1. 26. 16:42
    고딩 때 그림그리는 과였는데 한 학년 100명 중 4,50명이 같은 과였고,
    그 안에 왼손으로 그림 그리던 애들이 3명은 있었어요!! ㅎㅎㅎ
    실제 왼손잡이는 더 많을겁니다. 성장기에 가족이나 주변환경이 오른손을 쓰도록 만들죠.


    나중에는 힘을 쓰는 일은 왼손을 쓰고 필기나 식사같은 섬세한 부분은 오른손을 쓰게 되는;;. 제가 그러함..

    저도 왼손잡이인데 이리저리 강제된게 많다보니 양손다못쓰는잡이가 되버렸습니다..


    주변에 왼손잡이 많이 있어서 그러려니 하네요!!
    밥먹을때보면 불편해하더라구요...


    오른손잡이와 옆에서 먹으면 같이 부딪혀서 일부러 자리 바꾸는 경우 많이 봤네요.

    그냥 다른거일뿐 쌍둥이와 마찬가지 적을뿐 특별하고 뛰어난건아니죠.


    가끔보면 왼손잡이라서 뭔가 뇌가 자기가 더 우월한그런착각을 하는사람이있다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