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성하는것도 하나의 방법
    IT정보 2017. 1. 19. 08:03
    후자를 갑니다..
    QHD 모니터를 쓰더라도 970 이나 980 이나 둘다 크게 차이가 나는 게 아닙니다..
    걍 둘다 힘듭니다.!!
    닥 후자~ 비디오 게임이면 970 SLI 나중에 구성하시면 됩니다..
    sli를 구성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군요..
    근데 지원하는 게임이 많아 지고는 있어도 아직 그렇게 많지 않더라구요..
    최근에 시간이 조금 지난 게임도 SLI 지원하는 게임 많습니다..
    비디오 게임 대부분 지원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온라인게임은 아직 지원하는 게임 정도가 극소수 일정도로 적습니다..
    강제로 먹이는 방법도있는데 부작용도 그만큼 큰터라 비디오 게임만 즐기시는 분에 한해서 SLI를 해드리지 아니면 안해드립니다..


    현재 980에서 970으로 기울고 있습니다...sli를 사용할 예정으로요 ㅋㅋ
    어차피 온라인 게임은 안하고 게임도 거의 대작만 하고있으니 지원은 걱정없겠죠??
    게다가 970적이 전체적으로 우수해서 끌리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