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쿨한척하는거 같은데...
    아름이 2016. 12. 31. 16:07
    그는 세상을 맞다와 틀리다로만 구분하고 사시나봐!!!

    네 맘대로 생각하세요.....
    시비걸어놓고 누구 표현이 되고 안되고를 따지시는게 우스울 뿐입니다...
    그냥 갈길 가세요....
    그니깐요...


    자기가 하면 로맨스고 남이 하면 불륜인거죠...

    결국은 니가 시비를 걸었으니 내가 한 시비는 정당하다라고 생각하는거잖아요..
    어디분들은 왜 거기를 다닐까요..?
    비꼬는 단어인데...


    쿨한척하는거 같은데..하나도 쿨해보이지 않아여...
    시비 당하면 울까요??
    같으면 울래요? ㅋㅋ
    먼저 걸은쪽이 더 잘못이라는건 이해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전 글에도 글로 시비걸고 다니는게 눈에 뵈는데,
    내가 시비걸었으니 남도 시비걸어도 되는게 문제가 아니라 먼저 시비 건쪽이 잘못이라고 하는건데 궤변을 늘어놓으시니 얘기할 이유가 없네요..
    잘 가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