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군번이어서 겨울군번 훈련은 어떤지 모름?
    아름이 2016. 12. 30. 11:57
    우리는 끝났다 각개전투!!!

    5주차 종교행사의 재미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훈련은 빡세지않게 적절히받았습니다..
    그 후 남은 시간을 얼차려로 항상 마무리했죠..


    훈련소를 수기사나왔는데 진짜 얼차려만 받다나왓네요...
    6주차에 훈련소감 적는 시간에 훈련이 약하다고 어떤 정신나간놈이 적어서 단독군장 앞에총하고 15키로 구보하는데 아주그냥 ㅋㅋㅋ


    일부로 그러는 사람 꼭 있죠..ㅎㅎ
    다음 훈련병들 당하라고 그렇게 하는데, 자기 꾀에 자기가 당했네요...
    겨울군번인데 각개전투 1초도 안받앗습니다...
    진짜 6주내내 악마의똥가루(눈)만 치웠습니다..


    필수훈련 사격 이런거 빼곤요...
    눈..ㅎㅎ  전 여름군번이어서 겨울군번 훈련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훈련소가 기초 훈련과 체력단련에 있다면 그건 나름 힘들었겠는데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