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워가 괜찮아야 오래 쓰더라구요.
    IT정보 2016. 12. 17. 01:37
    구하시기 전에 조언좀 얻고 구하시지 그러셨어요.. ㅎㅎ


    CPU, SSD, RAM 빼고는 다 그닥인 부품들이네요....
    제가 무지한점도 있겠지만 상품 정보를 자세히 읽어봐도 페라랄포트는 모르겠네요;!!


    9핀.25핀 같이 달려있는 메인보드를 못찾아서 기존9핀달린 메인보드에 25핀페랄라를 추가로 주문한거에요... ㅎㅎ


    저정도면 호환 잘되고 삼실전용 용도로 쓰기에는 죽이는 사양인가요 ???
    진짜 컴터 사용은 네이버뉴스,업무프로그램,인터넷뱅킹정도입니다 ;;;


    호환이 잘되면서 저정도면 삼실용도로는 최고다 라는 말씀을 들어야..

    한 20대 똑같은걸로 사는뎁...;;
    진짜 대형사고 치기전에 고수님들 부탁점 드려요 ㅠ_ㅠ


    파워가 괜찮아야 오래 쓰더라구요..

    제 경우에는 파워를 정격으로 많이 쓰는걸로 바꾸시는걸 고려해보시면 어떠실까 하네요..


    비용은 초과 안되게끔 맞추는게 목표였어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