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만큼 리스크가 있다는게 고민거리!
    아름이 2016. 12. 2. 13:55

    몇년전에 들은 말에 공감하네요..

    부모님이 항상 형친구분이 다니는 전산관리일 들어 가라고 압박을 줘서요...

    주위분들이 아들 무슨일 하냐고 하면 전산일 한다고 거짓말을 하셔서...

     

    그말듣고 아무것도 모르는데 어떻게 들어갈수 있을까? 그런생각도 들고...

     

    • 1,정규직으로 간다...

    • 2.근무시간 지켜지는곳으로간다...

    • 3.가까운데간다...

    • 4.월급많은곳간다...

    • 5.내가 하고싶은곳(자신있는곳)으로 간다..

     

    최상의 시나리오네요...

    전 일단 2번이요....

     

     

     

     

    두가지다 전혀 잘 모르는 상태이면 2번을 선택 하시는게 안전 할 수도 있겠네요....

    일단 처음부터 높은 직급으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낮은 직급부터 시작해서 배워 나간다는 식으로 접근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을듯 합니다...

     

     

     

     

     

    원래 가족이랑 일하는게 좋게 보면 좋게 보이지만 안좋게 보면 처럼 안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는거라 .. 일단 안정적인건 확실 할듯 한데.. 그만큼 리스크가 있다는게 고민거리시겠네요....

    오래전에 친형과 일해봤는데 좋게 끝나지는 않았습니다....

     

     

     

     

    하물며 먼 친척이지만 결과는 늘 동일하다는거..??

    극히 일부를 제외하고는요....

     

     

     

     

     

    상없이 하늘에서 떨어졌을까요???

    이제는 집에가서 샤워하고 잠이나 좀 자야것넨요.

    어제 하루쟁일 야근한다고 무리했더니 급 피곤해지는 하루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