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각하는 비율도 확 올라가겠지요!
    영상 2016. 11. 26. 00:36

     

     

    일단 강제 등이런 것도 있겠지만 그렇게 카오스 상태가 되면,

    산책도구가 부족해서 어쩔 수 없이 산율이 높아질 것 같아요..

     

     

     

     

    물론 동시에 산하다가 생각하는 비율도 확 올라가겠지요..

    (현대도 산사고가 많이 나는데...그런 상황이면 더하겠죠...)

     

    요즘 나온 로터리 라는 미드가 있는데 전세계 세상들이 모두 신이 안되는 상황에서...

    아?를 100개가 기적적으로 만들어져서 이걸 누구에게 이식해주냐 이걸 (신)권으로 100명 고른다는 내용이에요...

     

     

     

     

    헐... 아이디어 기상천외 하네요...

    멸종에 가까워지는 때가 온다면 권이니 윤리니 하는 개념이 희박해질것 같습니다...

    어디자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본능대로 행동하는 그자들도 많아질 것이고 그러다보면 애도 생기고...

    종족보존이 이루어 진다면 이런식이 될거 같습니다...

     

    종족보존을 위한 의도적인 움직임이나 시스템 이런걸로 되지는 않을것 같네요..

    인류가 멸망하는데 종족보존은 왜해야하는지요??

     

    새로태어난 애들은 무슨죄가 있다고..........

    아유~~ 간만에 미국드라마나 봐야것네요. 아직은 주로 보는게 없지만은 산행관련 드라마도 있고 의학관련 드라마도 있으니깐 다양하게 골라서 보는 재미가 나름대로 신선하게 있기도 하죠. 그렇다고 해서 장르를 가려가면서 보는 경우도 가끔 있는데.. 요즘 미드가 하도 많이 나와서 볼시간이 없다는게 많을지도 모르겠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