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든 사람들이 가장 발전된 도시 근처로~
    생각의차이 2016. 11. 24. 09:11

    지하자원을 노려야한다는 저 깨알같은 클라스...

    애초에 방제가 뭔지 알고는 글을 배설한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중2병일수도 있는 상황에 환상 가지고 지른 헛소리네요..

    이걸 동조하는 글 다는 분들은 대채 얼마나 멍청한걸까..?

    뭔 뜬금없는 소리여.ㅋ

     

     

     

     

     

     

    그냥 어떤놈이 제안이랍시고 지 생각을 지껄인것 뿐이구먼...

    난이도도 비슷할텐데 차라리 미국의 한 개주로 들어가는게 더 빠르고,...

    이득도 더 많겠음...

     

     

     

     

     

     

    글고 골을 너무 쉽게 보는거 아님?

    방제 하자고 하면 덥석 물것 같음?

    전혀 불가능한건 아닌데요!!

    공정한 상황 때문에 골도 위협 느끼고 있거든요..

    군사적으로는 국 vs 골, 국,한 이라고 봐야죠..

     

     

     

     

     

     

    불가능함. 인종 자체가 달라도 너무 다름...

     

     

     

     

     

     

    땅이 붙어 있다면 모를까 저렇게 떨어져 있다면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을겁니다...

    한 나라가 저렇게 떨어져 있다면, 모든 사람들이 가장 발전된 도시 근처로 몰리게 돼요....

    영국 프랑스 식민지였다가 지금은 완벽히 영국이나 프랑스 나라가 된 곳도...

    그냥 본토로 사람들이 다 몰리는 상태에 무슨....

    아름다운 도시를 구경하는것도 좋은 시간이죠.

    아직은 시간이 모자라는 관계로 어디로 갈지 모르는 상황이기도 하니깐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