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본적으로 밤 늦게까지 싸돌아다니고!
    아름이 2016. 11. 18. 13:20

    남녀공용 사우나 보통 인 출입금지임..

    글쓴님 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물론 저도 그렇게 생각하지만.. )

    어묵인줄 알고 ㄷㄷ?

     

    방값이 싸서인지.. 안씻고 자는 외쿡인들.. 냄새.. 크읔ㅋㅋㅋㅋ

    유럽에서 텔 가봤는데 남녀이지만 다 남자....

    여자가 있지만 남친도 같이 있음요 ㅋㅋㅋㅋ.

    딱 한번 여자만 혼자 온것 봤는데 잠만 자는 모습만 봤음요...

    그리고 대부분 여행목적으로 온거라서 기본적으로 밤 늦게까지 싸돌아다니고 와서 잠만 자고 나가기 때문에 누가 자고 가는지조차 모름...

    저는 없었고 다른 눈맞은 커플이 하는걸 목격한 적 있다는...

     

     

     

     

    2층 침대가 있는 방이었는데 상관없이 다 들어가서 자는??

    녁에 술도 마시고 이야기도 서로 하고 그러다 잠을 자는데...

    뭔 소리에 깨서 일어나보니 옆 침대에 아무렇지도 않게 거사를.....

     

     

     

     

    그러면서 내 눈과 여자 눈이 마주쳤는데 배시시 웃으며 오라는 듯한 제스춰...

    도저히 감당이 안되 절래절래 흔들고 그냥 자는척만 하다 나왓네요..

     

     

     

     

    이런 경우 은근히 많다고 하데요;;..

    ㄷ 그 게임은 2인용 아닌가요?!

    저 호주 여행 간 첫 날 백팩커에서 (도미토리 8인실)

     

     

     

     

    하루 빡세게 돌고 비행기 장시간 타서 너무 피곤해서 저녁 9시에 기절했어요..

    근데 새벽3시에 살짝쿵 깼는데 옆 침대에서 쿵떡쿵떡 숨소리는 헐떡헐떡...

     

     

     

     

     

    물론 불은 꺼져있었지만 대충 실루엣이 보이는데..

    그런 추억이 생각나네요.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언제 가볼수있는지도 모르겠네요..ㄷㄷ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