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과서적 의미를 사용한다라는게?
    생각의차이 2016. 11. 9. 11:55

    주의: 돈이 근본이며 돈에서 권력이 나온다...

     

     

     

     

    여기서 부터 소리를 주의의 개념으로 잡았다고 봐도 되겠죠???

    애초에 잘못된 개념을 잡고 시작하는 순간 님 글은 글이 되는겁니다...

    철학이 아니라 아예 님 글은 시작부터 그거이에요...

     

     

     

     

    교과서적 의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과서적 의미로 주의를 보더라도 소리 아닌데요? 다소 격한 표현을 썼을 뿐이죠...

     

     

     

     

    재산 소유권이 개인의 기본권이며 타인에게 양도 불가능하다는게 자본주의인데....

    학문적 의미는 좀 다른 포장이 되어있을지 몰라도 현실적인 주의가 싹쓸이하고있는 위치이나 이탈리아 멕시코 브라질등의 여타 나라들은 이보다 더 정확한 표현이 없죠...

    이런 현상을 님은 다른 이론으로 대변할수있나요??

     

     

     

     

     

    어떨때 이런 주의의 기류를 막을수없어서 보편적이라는 정하면서 빈부 격차를 줄이려는 노력을 했는데 버렸죠...

    투자한 사람과 만원 투자한 사람이 회사 경영방침에 같은 결정권을 가진다는게 정말로 납득이 가시나요??

    그럼 1000명 모아서 만들어서 회사 쥐고 흔들수잇겟네요...

     

     

     

     

     

    기업은 사장 1 명 vs 1000 직원 주식 힘을 합처 연봉 1억 보장 안해주면 계속 몰아내면 되겟군요..ㅎㅎㅎㅎ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