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래 일을 겪으면 겪을수록 점점 그렇게~
    영상 2016. 11. 6. 13:13

    진짜 어이가없네요 ㅋㅋㅋㅋ

    세상을 어떻게 정화시킵니까 일개 청소년이? 비꼴거면 제대로 비꼬던가 ㄷㄷ??

     

    님도 일개 청소년이라고 하는거 보니... 어쩔 수 없네요...

    어른이라고 세상을 정화시킬 수 있을거라 생각하시나요??

    더러우면 더 더러워졌지 청소년이나 청년이나 어른이나 세상 정화는 못합니다...

     

    그리고 전 비꼰게 아닙니다. 대놓고 나이 먹은걸 벼슬로 아는 인간들을 그러지 마라고 말하고 싶은거죠...

    에에 아뇨 말고 ;;; 저런글에 비꼬는게 어딨나요 ;;

     

     

     

     

     

    아... 오해가 있었군요.. 허허 ㅠㅠ 제가 이런 경우를 많이 당하다보니.. 글쓰다가 예민해졌나봅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비꼰거 아닌데.... 글을 한번 차분하게 읽어 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저런 경우를 많이 당한적이 있어서 글쓰다가 예민해졌나봅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아뇨아뇨 괜찮아요 ㅋㅋㅋㅋ

     

     

     

     

    원래 일을 겪으면 겪을수록 점점 그렇게 그 일에대해서 예민하게 되잖아요..

    어딜가나 좀 다른 점들이 하나둘씩은 있는듯하네요.

     

    자기와 생각이 다르다고 해서 비난해서는 안될일이라고 생각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