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름 재미있는 생활이에요.
    아름이 2016. 9. 24. 01:51
    저도 사진이 취미이지만 매일매일 찍진 않아요!!! ㅋㅋㅋ

    그쵸.. ㅋㅋ 취미는 취미일 뿐 일이 아닌지라 ㅋㅋ..
    어느 취미나 마찬가지인 건데 묘하게 요리가 취미인 사람한테 저런 오해가 큰 것 같더라구요..


    ㅎㅎ 공감 많이 되는글이네요!!!
    ㅎㅎ 님도 요리가 취미이신가보군요!! ㅋ
    요리에 끝은 설거지?
    한번 맛있게 뭔가 해주면 다음부터 무조건 해줘야 하는 불상사.....안해주면 삐지죠. ㅋㅋㅋ


    할수 없이 겨우 타협해서 그럼 설거지는 니가 해라...ㅠㅜ
    결혼3년차에 밥은제가 거의 설거지부터 청소는 와이프가 다합니다!!
    워낙 머 해먹는걸 좋아해서 일식빼곤 다합니다..


    집스에서 ㅋ 나름 재미있는 생활이에요...
    예전에는 사는 사람도 있었다고 들은거 같은데....


    윗분말대로 관세가 올랐나보네요...
    분명 예전에는 싸고 좋다고 사는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들은 기억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