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하나 한다고 당분간 가난하게 ㅎㅎ
    IT정보 2016. 9. 21. 11:52

    음.... 그냥 컴퓨터를 한대 새로 뽑으시네요..............

     

    게임을 하는데 cpu성능이 좌지우지 하는건 크지 않지 않나요??

     

    카스:글옵이 cpu가 좋아야 된다는 말을 들어서요. 저도 잘 알지는 못합니다.^^

    무슨 게임 하시느냐에따라서 차이가 있겠죠. 세대별 차이는 i5, i7차이보다는 크지 않습니다. 어디분 말씀대로 그냥 SSD지르시는게 더 호율 좋아요...

    게임 내에서 효과도 나타나면 질러야 겠네요. 게임하나 한다고 당분간 가난하게 지내야겠네요.ㅎㅎ

    흔한말로 옆그레이드라고 합니다...

    등급 (i3 i5 i7등)이 같다면 세대 한두세대 차이는 체감 힘듭니다. 물론 최신 제품이 성능이 더 좋은건 사실이지만 지금 샌디도 짱짱히 현역인 마당에 그정도 차이로 돌리고 못돌리고 체감되는 게임 없어요...

    답변감사합니다. 게임을 안하다가 최근들어 컴퓨터 게임을 다시해서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GTX 750 글카를 달고, cpu 성능 걱정하면, 넌센스 입니다...

     

     

     

     

    GTX 980 달아도 됩니다...

     

     

     

     

     

    누군가의 생각보다 좋은 cpu였군요.^^..

    인코딩 랜더링에서는 차이가 좀 나는데.... 게임은 sw진보가 좀 늦은편이라...

     

     

     

     

    그래픽카드 빨이 강하저....

    흠...혹여 CD로 설치하시고 계신다면 CD 스크래치 영향도 상당히 크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가끔 단순하게 생각할때가 맞을때도 있어서 말씀드려봅니다..ㅎㅎ

     

     

     

     

    USB 설치인데도 이모양이네요...... 다른컴에서는 잘만 설치 되는데 왜이러는지 ㅠㅠ

    서브컴 이므로 하드떼서 메인에서 하드스캔 하세요.....

    윈도우 진입불가면...대강 이유는 아시는거 같아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