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높은사양 요구 하는게 아닐거 같은데?
    IT정보 2016. 9. 17. 13:06

    어디산 AD보드가 대기업보다 좋은가요?

     

    저가 모니터 써보니 패널보다 AD보드가 별로던데요. 호환성, 안정성...

    아..... 그렇군요..... 뽑기를 잘하지 않는 이상 많은 부담이 있군요....ㅠㅠ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TV는 대기업 사는거라 들었습니다...(은 예외....)

    그런가 봅니다.....  G걸로 하나 알아봐야겠어요! ㅎㅎ;; ㅠㅠ

    보통은 패널은 대기업에서 만든 걸 사용하고 AD보드를 싸구려 사용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AD보드는 좋은 거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싸구려 사용하면 사후 처리하는데도 애를 먹고 돈만 버릴 수 있습니다...

     

    부담이 많이 되네요......흐;; 괜찮은걸로 알아봐야겠습니다....ㅠㅠ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높은사양 요구 하는게 아닐거 같은데...

    7~80은 용도대비 과용 같습니다...

    같은 듣보잡 업체 사지말고 디스크나 마이크 사세요...

    pci 형식의 ssd도 만드는 업체인데... 듣보잡까지는...

    과스펙 같아보이기는 한데... 5년 정도 쓴다면 가볍게 넘어가도 되지 싶습니다..

    (5년보다는 더 쓰실수 있을겁니다....)..

     

     

     

     

     

     

     

     

     

    에고 모르겟따..

    그냥 소주나 한잔 하로 나가봐야 것네요..ㅎㅎㅎㅎㅎ

     

     

     

     

     

     

     

     

    이래 저래 머리만 아프고..

    골만 땡기네....

    적당히 정리하고...나가자~~~

     

     

     

     

     

     

     

     

     

     

    항상 컴퓨터 관련된거는 머리 아프네요..ㅎㅎ

    돌머리라서 그런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충 큰 문제만 정리하고 내일 마저 마무리 해야 것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