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너무 하루하루 덥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6. 8. 19. 11:02

    하루하루 덥네요.

     

    그냥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르르~ 흐르네...ㅎㅎ

     

    아직은 아니지만은..

     

    날씨 좀 선선해지면

     

    그동안 하지 않던 걷기도 좀하고 해야하는데..

     

    쉽게 엄두를 못내고 있네요.

     

    그냥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데..ㅎㅎ

     

    있다가 점심 먹고 저녁먹고 할때

     

    조금만 먹고

     

    가가운 극장가서 영화나 한편봐야겠다~!!!

     

    하는거 없이 가만히만 있으니 멍~만때리고 있네..ㅎㅎ

     

    집에 아무도 없다보니깐..

     

    마땅히 할일도 없고 하니깐..

     

    그냥 시간을 무의미하게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거 같다는 느낌..

     

    하지만 그걸 느끼는 순간..

     

    귀찮아지기 시작한다는 생각...후후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