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용시간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는건가!
    아름이 2016. 8. 18. 17:13

    사용시간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는 말씀이신건가요? 제가 이해를 잘 했나 모르겠네요. @_@;;

     

    겨우 2년 정도 쓴걸로 600W파워의 실성능이 500W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단 의미죠!

    저 같으면 그냥 있는 파워 그대로 쓰고, 미사용 파워는 미사용 신품으로 판매를 해서 치킨으로 바꿔 먹을 듯...

    파워스가 단일 레일이 20A로 까임을 받는 건가요?

    근데 후자 파워도 어차피 단일 레일 20A.. 2개 모여 38A.. ㅡㅡㅋ

    그넘이 그넘....

    트리플 레일 20암페어씩이니까 좀 꺼려하시죠..

    파워 하시는분들은 대게 싱글 레일로 구하시고요.

    저라면 후자쓸거같네요.. 두개 다 있다면요..

    트리플 레일이나 싱글 레일이란 단어가 생소해요. 일단 후자가 좋다는 것만 기억해두겠습니다....

    말씀감사합니다...

    20A라 꺼려한다면 그 사람은 초보죠...

    20A는 240w를 소화할 수 있는 양으로, 분할된 한 레일로써는 충분한 할당량입니다..

     

     

     

     

     

    가짜 트리플 레일이라는 의혹이 제기된 적이 있어서 그건 좀 꺼려지긴 하지만...

     

     

     

     

    시간되면은 어느정도 파워가 좋은지 알아보고 거기에 맞게 지원하는 사양도 참고해보고 설치하는게 좋으리라 생각되네요.

     

     

     

     

     

     

    물론 다 그런거는 아니지만 지나치게 높게 잡아서 조립할 필요는 없을듯하네요.

     

     

     

     

    어디까지나 혼자만의 생각이니깐..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