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애하는거에 두려움도 생기고!
    아름이 2016. 7. 14. 03:57
    아! ㅋㅋ결혼전제로 연애하는거요..ㅎㅎㅎㅎㅎㅎㅎ
    사귀기전부터 결혼전제로 만나는게 오히려 더 어렵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도 몇년전만해도 당신과 같은 생각에 신중하게 연애하려고 했었거든요.


    근데 오히려 연애하는거에 두려움도 생기고 그러더라구요.
    근데 막상 만나고보니 나이 차이 마니 못느껴요..ㅎ


    만나면서 부부인 친구들도 같이 만나니 자연스럽게 미래에 대해 얘기도 하게되구요.. 그린라이트!?
    파란 불이긴 한가보네요~


    여자 20대가 남자 30대랑 정신연령이 비슷하다고하더군요..ㅡ,ㅡ;;

    20대 후반도 아니고 이제 막 중반인데..8살 갭이 비슷하다니...하...
    어제 전까지만 해도 걘 그냥 꼬마고 전 어른이었는뎅ㅋ


    답장 내용만 보면 그린라이트 맞습니다. 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