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삶이 더 풍요로운 사회입니다.
    아름이 2016. 7. 4. 17:00
    저는 치우고 갑니다.
    어짜피 어려운거 아니니 ㅎ..
    중국에서 어학연수 1년 했었는데 .
    중국은 그냥 두고 나가면 되요 ㅎㅎㅎㅎ
    중국가서 제가 먹은거 제가 치우니까?
    중국알바들이 놀라고 ㅋㅋㅋㅋㅋ
    그게 습관이되서 국와서 제가먹은거 두고 나가니까!


    한국알바들이 또 놀라고 ㅋㅋㅋ
    기본셀프인데 안치우고 나가는손님이 있으니 알바가 치우겠죠....
    식탁에 먹고남은게 있는데 안치우고 있으면 사장이 갈구겠죠.


    월급받고 뭐하냐고...
    이건 선진국 후진국 문제를 떠나서 배려의 차이입니다.


    사회적으로 보면 '배려'가 많은 사회가 더 성숙하고 삶이 더 풍요로운 사회입니다.

    직접 치우는 행동이 많을수록 사회가 발전하겠죠.


    경제적으로 보면 우리는 그 치워주는거까지 돈으로 서비스를 산거기떄문에 안치워도 되구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