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인보드에 꾲혀있는 모든 연결선!
    IT정보 2016. 6. 21. 23:29

    메인보드에 꾲혀있는 모든 연결선 다빼시고 메모리,그래픽카드 분리시켜주시고 수은전지 분리하시고 파워써플라이에 선과 전원 다 차단하시고 그리고 그상태에서 약 1시간 후 재결합 하세요..

    단, 그래픽카드 꽂으시면서 흔들림없이 잘 고정해 주셔야 합니다.

     

     

     

     

    이문제는 그래픽카드 쇼트인거 같습니다. 모든 전원차단으로 초기화 시켜야 작동이 가능 하실겁니다.

    크.. 괜히 잘못건들지는 않을까 걱정되네요 ㅠㅠ...

     

    컴퓨터를 옮기시면서 강한 충격을 주진 않았나요?

     

    사타케이블의 경우 클립있는것과 없는게 있는데 없는경우 충격에 의해 접촉이 어긋날수 있습니다..

    뺏다가 다시 한번 꽂아보시고...

    혹시 옮긴 방의 멀티탭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요?

    ->원래 있던방으로 갖고 가셔서 재확인 해보세요.....

    걱정되고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A/S 받으시는 편이 좋습니다.

    뭐 처음부터 잘하는분은 드물죠.

    다경험이 쌓여서 답변들이 가능한거구요 ㅎㅎㅎㅎ..

    전방 가서 해보고 되면 옮길방 문제입니다.

     

    파워가 맛이 가면 본체는 돌아가고 모니터가 안나올때가잇습니다...

    저도 그런적 있는데 재조립 하니까 되더라고요 ㅋㅋ

     

    그런 경우 자주 있지 않나요?

     

     

     

     

    전 청소한다고 본체 뗐다 붙였다 하면 항상 생기는 문제인데..

     

     

     

     

    파워니 뭐니 그런게 아니고 후면 그래픽카드 슬롯이랑 모니터 연결에서 문제가 생기는건데..

     

     

     

     

    모니터쪽은 별로 문제가 적고 그래픽카드쪽 문제라고 봐야할듯...본체 돌리는 상태에서 모니터 껏다 켰다 하시다 보면 켜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더군요.

    물론 그만큼 전원컨덴서에 부담주는건 아셔야할듯..

    글쓰신분 경우 겪는 사람 꽤 있더라구요.

     

     

     

     

    네이버나 이런거보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