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항상 빽업하는 습관을 둔 터라?
    IT정보 2016. 6. 11. 17:02
    전 1년에 하나씩 고장내는듯 한대요..
    아무래도 자주 사용하게 되면 고장이 나곤 하더군요. 어느 정도 사용하다 오류가 나기 시작하면 새걸로 바꾸는게 나을듯 합니다.

    저도 벌써 여러개 망가뜨렸네요..


    저도 여러개 쓰고있지만 이제 처음 고장난거라 납득이 어려웠는데 자주 고장나는 것이었군요.
    구 영수증 없나요? 온라인으로 구하셨다면 해당 장소 가시면 내역 보시면되겠고 아니라면 제조일자 기준으로 잡으면 됩니다.


    USB접촉불량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거부터 살펴보세요.
    전 외장하드 쓰다가 그런 증상 생겼는데,
    USB 접촉부위 좀 닦아주니 정상으로 돌아오더군요.


    저두 한번 뻑나고 난 담엔 항상 안전하게 종료하고 뽑지요....

    다행이 항상 빽업하는 습관을 둔 터라, 대학 수업 자료들을 90%이상 다 살렸지만요;;


    USB 안전하게 종료하고 난 다음에 뽑기 시작한 후로는 2~3년간 뻑나는 경우가 없네요.
    일단은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