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같이 재밌게 게임중인데
    아름이 2016. 5. 27. 23:35
    패러디 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어그로같은데..
    스타2 KR 마스터 몇천점 찍어주시고?
    롤 챌린저 1위 찍어주시고,
    서든? 이것도 랭킹 1위 달려 주시고
    아, 유비트 대천왕 S랭 찍으세요.
    흠 또 뭐있나 ㅋㅋ
    이정돈 껌이겠죠?


    본인이 게임센스가 있어서 금방 실력자가 되신다는데
    1주일 안에 찍어주세요..
    이딴 글이 베스트인가?. 누가 그래봤자 프로게이머보단 하수일진대.
    흠.. 자기팀이 자꾸 진다면..


    같은편에 있는 초보문제가 아니라.. 본인 문제라던데..

    지는 고수라고 생각하며 고수들에게 묻혀가는 초보들 보면 제대로..

    고수방에 초보하나 들어오는거
    불쌍해서 다같이 재밌게 게임중인데 "니들 때문에 겜 못하겠다"면서


    고수인척 하면서 깽판치고 나가는
    초보들 때문에 재밌게 게임하다 짜증나는 경우가 많음.
    아마 글쓴이가 이런 경우 같은데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