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른 부분에 근육이 불균형이 있을수도
    아름이 2016. 5. 21. 11:07
    전담배라.. 음 고민중입니다.
    덜컥사기엔 좀 비싸서..힘내세요~
    담배생각날때마다 양치해보세요~
    저는 니코틴 의존증은 없는데 물고 뱉는 버릇 때문에 힘듭니다..ㅎㅎ
    전자 담배사서 니코틴 빼고 쓸까 생각중인데... 괜찮을까 모르겠네요..ㅡㅡ;;
    헬스는 기초체력이 필요하니 운동 초반에는 유산소 운동 위주로 하시면 됩니다.


    체질에 따라 마르신 분도 내장지방이 많으 신 분들이 있으시니 15분 말고 천천히 뛰는 걸음으로 30분 정도 하심이 좋지 않을 까요~?
    그리고 팔 어깨만 운동 하심 다른 부분에 근육이 불균형이 있으시니 등, 허리 운동도 같이 병행해서 하심 좋으실것 같네요..


    저도 빼야 하는데... 게을러서,,, ㅠ.ㅠ
    물론 복근 운동두 하고 있씀다. ~
    금연을 가장 쉽게 하는 방법이 과자를 계속 먹어주는겁니다.


    입이 심심하지 않게 말이죠...
    문제는 살이 무럭무럭 자란다는건데...-_-;
    어쨋든 전 새우깡을 많이 먹어서 끊었죠...
    지금은 인간사료를...


    담배보다 과자값이 더 나가것네요 ..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