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r-5가격 (씨알파이브가격) 등 넥스젠 화장품
    생각의차이 2016. 5. 4. 13:07

    여자들의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이되는 cr-5가격(씨알파이브) 및 넥스젠의 화장품에 대해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도 역시 날씨한번 좋네요. ^^

    집안에 할일이 잔뜩 쌓여있어서 외출할 엄두를 못내어서 좀 아쉽네요..

     

    요즘같은날에는 나이나 자외선등 여러가지로 피부에 신경을 쓰게 될겁니다.

    나이가 점점 들면서 피부도 어느새 나이를 먹어가는걸 느끼게 되네요. ^^;;;

    그만큼 관리에 더 신경을쓰고 피부에 관심가지는 시간도 더 늘어난듯합니다.

     

    여자라면 당연히 피부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마련입니다.

    시중에는 수많은 화장품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모델로하고있는 cr5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포스팅해보겠습니다.

     

     

     

    씨알파이브는(cr-5)는...

     

    - 피부노화로 인해 걱정된다거나...

    - 트러블 잡티,주름,기미등으로 신경쓰이시거나..

    - 피부탄력이 약해져가서 걱정하시거나...

    - 건성인 피부로인해 수분등의 관리로 고생하시는 여성분들에게...

     

    한번에 해결하는 복함기능성 멀티 Solution이라고 합니다.

     

     

     

     

    스파이더(거미)줄의 단백질이 함유되어있다고 하네요.

    잘은 모르지만 거미줄에서 나온 성분이 피부에 좋은가보네요!! ㅎㅎㅎ

     

     

     

     

    거미줄말고도 탄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성장인자

    스물한가지 아미노산, 아홉가지 비타민, 열한가지 미내럴 등 함유..

    주름에 좋고 미백등 아데노산?? 나이아산~ 어쩌고... ㅎㅎ (전문적인 단어가 많네요..ㅎㅎ)

    등등등.... 아래 그림 보시면 되겠네요..

     

     

     

     

     

    힘들고 귀찮게 여겨질수있는 여러가지 피부관리를 한번에 할수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cr5에 대해 더 많은 설명과 이용,가격등은 홈페이지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이동하기[연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