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 보드까지 바꾸면 요샌 DDR ~
    IT정보 2016. 5. 4. 08:16

    ㅎㅎ 뭐 컴퓨터 보드까지 바꾸면 요샌 다 ddr3라서 ㅠㅠ....

     

    거기다 해외거주인지라 국내만큼 서비스로 끼워주고 이런게 없네요...

    그래도 시피유 불량인것 같다고 오늘 전화하니 택배비는 자기들이 부담하고,

    전액환불해준다고는 하네요...

     

     

     

     

    나중에 i5나 i7 값이 좀 더 떨어지면컴터 바꿔야 겠습니다 ㅎㅎ;

    d는 투반까지는 싼값에 쓰겠는데 그 윗버전은 영 아니더라고 하더군요..

    보드정보를 올려보심이 좋을듯 싶네요...

    헐 그렇군요.

     

     

     

     

    3dp로 전부 해결 되는줄 알았더니 바이오스업데이트를 안해서 그렇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바이오스 업데이트 하고 다시한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D시피유에 메인보드라니요....

     

     

     

     

     

    잘못 견적 내셨음...

    아! 그렇네요 ㅋㅋㅋㅋ 평생 g만 하다보니 생각도 못했네요. 큰일날뻔했군요. ㅠㅠ

    메인보드는 am3+용으로 하셔야죠. d도 가성비로만 보면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8300은 인텔에 비해 코어성능이 떨어져서 어느정도 맞추려면 오버를 해야하지만 사용용도로 봐서는 오버가 필요없으시겠네요.

    자동차를 살때도 연비가 나빠도 실정에 맞게 싼차를 사기도 하는거니까요.

    최고속도가 떨어져도 고속도로 달리는데는 문제없고 기름값이야 더먹지만 고속주행하지 않고 적정속도로 달리면 큰차이없다면 싼게 좋을수도 있는거죠...

     

     

     

     

    내일 날씨보고 외출하기 좋은 날씨면은 컴퓨터 모여서 파는데 가서 시장조사 한번 해봐야겠네요.

    잘은 모르지만 막상 현장에 가보면 마음이 달라질수도 있고 새로운 정보도 얻을수있어서 좋을듯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