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론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선택에서~
    생각의차이 2016. 5. 2. 21:03

    윽!!!!!!! 후회했던게..

    750ti를 oc붙은거를 삿엇어야했는데.. 그게 후회되네요 ....윽 !!!!!

    그래도 감사합니다.. 새로배웟습니다 ㅎㅎㅎㅎ

     

     

     

     

    증말 질문하길 잘했네요... 소심해서..

    새로 산다면 가격대를 어느정도 생각해놓고 맞춰야 할까요?

    i3적이면 6~70 i5면 80쯤 잡으셔야할듯하네요.

     

     

     

     

     

    파워 케이스제외하면 -10쯤 되실거구요..

     

    60이면 i5 4690에 메모리 4기가, 그래픽 750 GTX로 가능해요....

    윈도우 설치비 조립비 플러스 하면 60대 중반 가격 나오겟네요....

    750ti면 몰라도 750으론 겜할맛안나지않을까요..

     

     

     

     

     

    물론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지만요;..

     

    이왕 바꾸셨는데 옵션낮고 프레임낮으면 그렇잖아요..

    그쵸...어차피 맞출거라면 조금 더 주고 750ti가 좋죠.....

    그래봐야 2더 올라가긴 할거에요..

    그냥 주머니 사정 잘 고려해보고 적당하게..

    스스로 합의보는게 좋을거라고 생각되네요.

     

     

     

     

    무리하게 가봣자 제성능 다 활용못하면은

     

    좀 아쉽기라도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보네요.

    물론 여유가 넘치고 총알이 많다면야 내가 싸고 싶다는데..

    누가 뭐라고 하겠냐만은요..

    어느정도 부족하고 거기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면은..

    조금 하향에서 성능을 선택해가는것도 좋으리라 판단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