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워는 사타 전원 케이블이 5개나?
    IT정보 2016. 5. 2. 14:43

    이 파워는 사타 전원 케이블이 5개나 됩니다.

     

     

     

     

    아마도 케이블 정리한다고 묶어 놓은 듯 싶네요.

    찾아보면 있어요 ^^...

     

     

     

     

    헛;; 5개나 되나요??

    다시 찾아봐야 겠네요^^;;

     

     

     

     

    메인보드 메이커 달고 팔리는 검정색 사타 케이블은 그냥 다 동일품질임...

    사타 케이블은 그냥 암거나 사도 된다는 거군요!

     

     

     

     

    근데 마켓에서 파는 사타케이블 사진도 없고 어느 회사거라고 나와있지도 않고;;

    그냥 사야 겠네요 ㅎㅎ...

     

     

     

     

    컴퓨터 조립한지 오래 되어 잘 기억은 안 나지만 사타케이블이 예전에는 두 종류였어요.

    제 기억에는 초창기 나온 것이랑(1) 이후 클립형으로 고정력이 개선되어 나온 것(2) 이렇게 두 종류가 있었습니다..

    동봉 cd에 공유기 무선인터넷 설정하는거 있습니다. 클릭 몇번만 하면되요..

     

     

     

     

    그리고 비번설정은 무조건하세요..

    동봉cd라는건 공유기 동봉cd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아무튼 ^^ 방에서 뒹굴면서 인터넷하고 싶은데.....

    하하 너무 편하게 말하는거 같아서리..좀 그렇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집안에서는 누워서 뭘하는게 제일 편하고 좋은거 같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