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덕분에 저도 쉬네요. 아하하~
    생각의차이 2016. 4. 7. 00:27
    대체휴가 줍니다.
    그러게요.

    공공기간만 대체휴가받고 쩝 할려면 다같이 시행하든가?

    제 금융권에선 대부분 대체휴가를 시행합니다.
    덕분에 저도 쉬네요. 아하하~
    우리 회사도 함! 캬캬캬..


    흠 그냥 달력에 빨간글씨로 나와서 별생각도 없었는데 안쉬는곳도 있나보네요..
    저도 공공기관이랑 연관이 많아서 ㅋㅋㅋ
    쉰다고하네요. ㅋㅋㅋㅋ
    원래 공공기관에서 먼저 시행하죠.


    공공기관 먼저 시행하고...
    기업은 대부분 안하는 현실..
    공공기관 따라가는 직장이라 저희도 다행히 쉬어요..
    사기업은 당연히 재량것 시행이겠죠.
    안그럼 반발이 얼마나 거센데...


    공공기관이야 당연히 국가꺼니까 국가 맘대로 할 수 있는거고,
    그걸 가지고 공공기관만 먼저한다고 뭐라고 할건 아닌듯..

    재량것이라는게 여지를 남겨주는 거니까요.
    만약 지금 재량것인데 안하는 회사들은 강제 시행했을때 반발을 할 기업들이겠죠.
    이건 그가 뭐라고 할건 아닌듯 싶어요.


    추석? 그게 뭐임? 먹는거임?

    일한다고 출근하는 현실...아...
    사람들을 위해 있는 원들은 이래저래 자기밥그릇챙길거 다챙기면서 정작 다수가 중소기업에서 일하는데,
    복지에 별신경안쓰는 모습이 참 안습이라 생각되네요...


    공공에서 시작하면 얼마 후에 금융이랑 대기업에서 시작하고 그 다음에 일반 중소기업까지 내려오죠...
    그럼 전체적으로 대체휴무가 되구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