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액션씬 하나는 기가막힐듯~
    영상 2016. 4. 6. 03:20
    13구역 미쿡 판이라  스토리도 비슷 할껄요..

    아에? 시작 부분은 똑같던데...
    그렇구나. 첨 보고 퀵베송 감독님이 또 만든줄 알았어요.
    폴 워커의 유작인가요?


    현제 imdb 10점만점에 5.8점,
    메타스코어 100점만점에 40점입니다.
    괜차나 그냥 넋 놓고 볼수만 있다면야 ㅋㅋㅋ
    받으러 슝..


    이거 13구역 리메이크작입니다..

    13구역 주인공이 리메이크작에서도 나오죠 ㅎㅎ
    폴워커ㅠㅠㅠㅠㅠ
    액션씬 하나는 기가막힐듯 하네요.


    저 남자분 싸우지는 않고 잘도망다니던데요.;

    imdb 평점 낮은거 보고 포기한 영화네요.
    낮아도 너무 낮아서..

    폴워커의 유작이라는데 의미를 둬야겠지만,
    이영화를 보느니 13구역을 두번 재감상하는게 낫습니다..


    평점이 낮은데는 이유가 있죠.

    13구역 1편 2편을 억지로 합쳐놓고 주요 씬들을 약간 수정해서(포맷은 판박이)
    미국색 더해서 만들었더라구요.
    근데 카메라 기법은 좋아요!


    슬로모션 엔딩 올라올때 폴워커 헌정 문구가 인상적이지만!

    영화 자체는 5점...

    윗분 말대로 13구역 재감상ㄱㄱ
    그냥 즐기는 영화에 말 참 많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