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처음에 컴퓨터한테 관심이 가면 자연스럽게~
    IT정보 2016. 3. 28. 07:32

    처음에 컴퓨터한테 관심이 가면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되어버려요.. 무서운건 지름신...

     

    내컴퓨터는 내가 직접 조립 한번 해봐야겠다 맘먹고,

     

    인터넷검색하면 정보 다나오잖아요...

    궁금한것들 찾아서 하나하나 보면서 이해하는거죠..

     

     

     

     

    질문도 하고 직접 조립도 해보고,,

    시작은 제 컴퓨터관리(업그레이드 및 조립)을 시작으로 주변사람 컴터를 조립하기 시작하면서...

     

     

     

     

    신제품 성능확인을 위하여 주변사람들의 컴터 구매에 적극적으로 나서다가... 서버엔지니어가 되어있네요..

    저 같은 경우는 군대에 있을때 PC사랑인가 잡지책 있었는데,

     

     

     

     

    사실 그걸로 배운(?)거 보다는 나와 제품 설명...과 커뮤니티에 있는 고수분들 글로 ㅎㅎ

    그냥 무작정 뜯어보고 조립 해보고 망가뜨려보고..하다보면 알게 되요..

    컴퓨터 사양에 대해서만 알고 싶으신거라면 각 부품마다 왜 그런숫자가 붙었는지...??

     

     

     

     

    그 숫자에 대해서 가능한 호환과 불가능한 호환들...

    그 숫자들에 대해서 가능한 게임이나 프로그램들등..

    이런식으로 하나씩 알아가시면 그다지 어렵지 않다는걸 알게 되실거에요..

     

     

     

     

    로그아웃 했다가 님때문에 다시 들어옴. ㅋㅋㅋ

     

     

     

     

    사실 유튜브가 사건으로 인해서 생긴 사이트지요. ㅋㅋㅋ

    지금이야 먹고 산다고 컴퓨터에 많은 관심을 못지게 되니깐..

     

     

     

     

    점점 뒤쳐지게 되네요. 새로 나온거 있어도 모르겠고..

    점점 이름도 변경되어서 적응해가는데 나이가 되었나라는 생각도 들기시작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