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영상체감은 시피유에서 차이가??
    IT정보 2016. 3. 27. 17:54

    동영상체감은 시피유에서 차이가 많이 납니다...

     

     

     

     

    64기가 쓰고 있는 나는 불평하면 안되겠군요 ㅎㅎㅎ;;;

    무슨 작업하길래, 램을..64기가나 씁니까 ? 서버 돌리십니까 ?

    서버까지는 아니구요~~~ ware를 돌리는데 그냥 8기가 8개 채웠어요. 윈7에 Linux를 4대 이상..

    돌리거든요.. 테스트 목적으로다가 그렇게 되었네요..

     

     

     

     

     

    워낙 하드웨어 욕심이 많다보니 이것도 병이야 ㅠㅠ 지금은 아예 저전력 PC로 돌렸어요~ ㅎㅎㅎ;;;

     

     

     

     

    64비트 운영 체제 써야하고 메인보드 램 슬롯이 4개일때 색이 두개가 번갈아서 있다면 우선적으로 같은 색깔에 맞춰서 껴야 됩니다.

     

     

     

     

    빨검빨검일때 두개 끼시려면 빨간색에만 두개 끼면 되요.. 메인보드 책자에 나옴...

     

     

     

     

    전 x58 계열이라 트리블로 12기가 사용중이였는데여..

     

     

     

     

    시피유 성능은 오래되서 어떤지 모르겠지만 램은 예전부터 쾌적했던거 같네여..

    최소 8기가 이상이여야 되는거 같아요 7 이상부터는 참고로 전 7 사용중...

     

    떼어낸거 다른포트에 꼽아 보셨나요?

    이미 친구가 필요없다해서 산 상태라서 뭐 이제 별 소용없겠네요. ㅎㅎ 저는 이득을 봐서..

    저의 경우 12 -> 32로 증설했는데, 별다른 체감은 못하겠더군요.

    더 낫겠지 싶어서 그냥 사용중이긴 합니다...

    파시지마시구 부모님댁이나 친구가 필요하다면 그냥 달아주는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중고로 팔아봤자 정도밖에 못받는 제품이라 직거래할때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며,

    신경쓰는거나 택배거래시 택배 포함하면 가격이 별로 좋지않은편이라 잘 팔리지도 않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