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찍이 산업화가 이루어지는 바람에~
    생각의차이 2016. 3. 22. 10:06

    그 이유도 있을 것이고,

    일찍이 산업화가 이루어지는 바람에 농촌 사람들이 도시로 몰려서 고유한 농촌의 음식이 사라졌다는 설도 있고,

    기후가 좋지 않아서라는 설도 있고... 그래요....ㅎㅎ

     

     

     

     

    영국 음식을 얘기 하는건데,

    왜 영국에 '있는' 어떤 음식 얘기는 하는건지...

    땜시 발전할수 있었던 기회가 사라졌다더군요. ㄷㄷ

     

     

     

     

    애들을 수준에서 교육했던뎅 ㄷㄷ

    증인듯....

    영국음식 맛없죠..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네요. 다른사람은 맛있게 먹는 분들도 봣네요.

     

     

     

     

    영국에 있는 다른 해외음식중에 영국인이 아닌 다른나라사람이 만드는건 맛있습니다..

     

    이것도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영국사람이 하는 음식중에 맛나게 먹는 것도 있더라구요.

    그냥 그때 간곳이 맛이 없었을수도 있었겠죠. 너무 일반화 시켯나...ㅎㅎㅎ

     

     

     

     

    근데 영국음식 맞아요..

    영국음식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햇나보네요.

    맥도날드 같은거도 영국건 맛없다고들 함...

     

     

     

     

    블랙푸딩은 피순대하고 비슷하려나...?

     

    그런데 영국은 맥도날드 조차 맛없다는 농담이 나올정도인데..ㅋㅋㅋ

    영국 맥도날드는 그냥 맥도날드 맛임 영국에 있는 패스트 푸드점 중에는 맥도날드 보단 버거킹을 쳐주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