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민성조루 및 발기부전 남친, 남편 되지말자! 치료 운동
    생각의차이 2016. 3. 21. 22:42

    침대에서 자신감을 되찾기 위한 노력 과민성조루 및 발기부전 남친, 남편 되지말고 치료운동으로 극복해보세요~~

     

    에고~ 좀 늦게 퇴근해서 집에와서 밥먹고 씻고 하니 열시가 넘었네요..ㅎㅎㅎ

    뭐! 한것도 없는데 벌써 하루가 가버리네요.. ㅡㅡ;;

    나이먹으니깐 시간이 더 빨리간다는건 정말 몸으로 느껴지는 하루네요.

    접.. 아무튼 잠자리에 들기전 포스팅이나 하고자야겠네요. 커피한잔하면서.....

     

    이번 포스팅내용은 남자들의 성기능관련 고민으로 발기부전이나 조루증으로..

    맘고생하고 있다면 그 극복방법중에서 운동방법을 알아볼까합니다.

     

    보통 먼저생각하는게 병원가서 치료받는걸 생각하는데...

    물론 좋은방법이 될수도 있겠지만은 좀 부담되고 걱정되는 부분도 있다보니 좀 망설여지기도 하죠.

     

    이런점을 감안해서..

    지기만의 공간,방이나 집등에서 편하게 할수있는 단련운동방법으로...

    아령들고 팔근육을 키우고 단련하는 것처럼....

     

    미스터라는걸 사용해서 당기고 풀었다를 반복하는 운동법으로

    거시기를 딴딴하고 굵찍하게 만들어가면서 관련고민을 극복해가는 방법입니다.

     

    남자는 나이가 적든 많든간에 본능적으로 정력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죠. ㅎㅎㅎ

    그만큼 생활속에서 많은 즐거움과 생활의 활력이 되기도 하는만큼.... 중요한부분이죠.

     

    남자들의 성기능 관련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중에 미스터를 이용한 운동방법이 큰 도움이 되어줄겁니다.

    미스터를 이용한 운동방법 글 더보기 (링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