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DD 특성상 오래 사용할수록 속도가 점점!
    IT정보 2016. 3. 19. 04:11
    예전에 없던 소음이 슬슬 발생하고는 있지만,
    (토이 용 혹사 때문인듯;)
    배드 섹터 같은 건 다행히 아직 없더라고요.
    크게 따로 관리한 부분은 없으니!
    뽑기 운이 괜찮았다고 봐도 되겠네요. ^^;
    저도 도시에 4TB 400 모델 사용중인데 좋네요.


    SSD를 안쓸순 있지만!
    한번 SSD쓴사람은 SSD없인 컴퓨터 못할겁니다.
    그정도로 차이가 심한데..

    SSD 요즘은 필수죠.


    있고없고 차이가 하늘과 땅차이인데...
    쓰다보면 익숙해져서 모르지만,
    HDD시스템만지는순간 나옵니다. ㅋㅋㅋ
    전 SSD랑 HDD 시스템 동시에 사용중입니다만...

    성격이 느긋해서 그런지 별 문제 없네요 ㅎㅎ


    허나, HDD 특성상 오래 사용할수록 속도가 점점 떨어지는건 별 수 없네요 ㅋ

    그게 돈낭비라니..?
    세팅은 제대로 하신건지 궁금하네요..
    최적화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냅두면 좀,.. 느리죠..


    윈도우 설치할때는 ssd에 보통 까실텐데,
    그럴때는 ssd를 제외한 모든 하드디스크는 연결 해제 해주시고,
    깔으셔야 정상적으로 잡힙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