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부하시느라 tv를 안보셧나 보네요..
    영상 2016. 2. 17. 09:50
    아시나요는 조성모 특유의 미성과 신민아(당시는 양민아)가 열연한 뮤비도 큰 덕을 봤죠.
    그나저나 와 지금 한국 새벽 몇시지 네시 아닌가요?
    새벽반 활동 왕성하네요. ㅋㅋㅋ
    전 그 당시는 뮤비란 게 있는 지도 몰랐죠....


    단지 가요 = 시끌시끌 주책스런 음악 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ㅋㅋ
    저거 듣고 '오오오 이건 가요가 아님!' ㅋㅋ
    이러면서 열심히 들었었던.....


    걸그룹을 통해서 가요에 관심 가진 다음에 이거 저거 찾아봤더니 이병 나온 뮤비인가 이것도 조성모 노래더라고요.
    당시에 엄청 큰 히트였다면서요!
    지금 보니까 옛날껀데도 벤츠가 나오고 ㄷㄷㄷ.......


    그런 가요/방송 쪽은 돈이란 게 별 문제가 안 되는가봐요!
    공부하시느라 tv를 안보셧나 보네요..
    테레비 키면 조성모만 나오는 시절이 있었는데..


    허허...... 그땐 어린이 프로 봐야죠.
    ebs가 언제 어린이 프로가 됐나요.
    저녁 6시부터였나........... 어린이 방송 했어요.....ㅎㅎㅎ
    굉장히 어리시군요....


    저도 아시나요 하면 뮤비밖에 생각 안나네요~ㅎㅎㅎ
    인기도 인기지만 하도 여기저기서 많이 틀어줘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