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제 필드는 다른 게 너무 많습니다.
    영상 2016. 2. 13. 04:39
    스크린은 대충쳐도 잘날라가더라구요..
    18홀기준 100타잡는데 98타면 잘치시는거네요..
    아이언으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지난달에 나가고 오늘까지 여섯번을 나갔는데,
    94~102에서 왔다리 갔다리 합니다.
    딱 제 실력이 98~99정도 인 것 같네요..
    제 생각엔 ㅎㅎ
    스크린이 도움은 되지만
    실제 필드는 다른 게 너무 많습니다.


    스크린에선 언더파도 쳐봤는데,
    그거야 뭐 그날 컨디션도 좋았고
    실제로 샷미스도 없었기 때문에 (멀리건3개)
    가능했겠지만 매트에서 아이언샷을 할 때와
    잔디위에 놓여있는 공(특히 페어웨이 말고 러프에서)
    칠 때는 저도 10개중에 3~4개는 뒷땅나더군요..


    단순히 집중력 뿐만 아니라 밟고있는 라이도 다르기 때문에
    (스크린은 뭐 각도 조절되더라도 전체 땅은 평평하기에 몸만 기울이는 거구요..)


    샷 미스가 날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정말 노력하면 안 되는 건 없다!
    이건 것 같네요. ㅎㅎ
    꾸준히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