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잔업좀 많이 하고하면 넘어가죠.
    편지 2016. 2. 11. 06:22
    저 같은경우는 일본건축자재회사 다니고있어서.
    신입사원월급으로 새후 몇십만엔정도 받고있어요..
    월급은 좀 적은편인데 일본은 칼퇴보장에 휴일이 많은편이라 할만하네요.


    거기다 부업으로 쇼핑운영하고있어서..
    쇼핑에서 들어오는 수입이 시즌별로 진폭이 크지만 15~40만엔.
    월평균 한국환율로 400전후인듯하네요...
    돈을 많이 버시려면 투잡이 진리라고 생각해요.ㅇㅇ;


    노가다판도 정상적이라면 일당 10만이 되야하는데,
    식대조차 없애버릴정도니깐 기대 하지 말아야지요.


    어떤 생각한 사람이 식권준다고 하는데,
    어디서 그런 소리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잔업좀 많이 하고하면 넘어가죠.
    많이하면 ㅋㅋㅋ
    제가 2년전까지 현장에서 밀링 할적에 세금제외 기본급 받았습니다.


    보통 세후 나름 기술직이라고 생각했으나...
    제나이 29세인데 친구들 다 입모아 말합니다..
    기업 생산직이 쵝오 라고..
    우리나라 필요 없습니다 ㅡㅡ..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