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의식적으로 거부하게 되는건!
    영상 2016. 2. 3. 06:50
    몸이 거부하는겁니다.
    몸이 알코올을 잘 못 받아들인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죠..
    그냥 15도 이하로 드세요..
    뭐든지 몸에 한번 탈난 음식은 무의식적으로 거부하게 되는거 같아요.


    저도 막걸리 먹고 한번 급체한적이 있는데...
    그 뒤로는 막걸리만 마시면 속이 안좋더라구요..
    그리고 술도 안먹으니..못마시겠더군요..


    예전엔 소주 맥주 양주 안가리고 밤새 마시는 말술이었는데..
    지금은 소주는 2잔 맥주 1000CC정도 마시면 더이상 안떙기네요..ㅎㅎ
    음... 알겠습니다. ㅋㅋ
    그냥 웬만하면 안 마시는게 좋겠네요.


    칵테일도 도수 좀 있어도 그냥 잘 마시고, 어지러우면 그만두고 이럴 수 있었는데, 딱 그때 위스키 한 잔(잔이었음 ㅡㅡ 아 진쫘) 마시고, 이거 저거 종류별로 두 모금씩 마신 이후로......


    그 위스키나 꼬냑에서 나는 나무 냄새 그거만 나면 입이 삼키는 걸 힘들어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