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차할 때 그런 일 흔합니다.
    아름이 2015. 11. 23. 05:48
    본인이 실수를 하신 건 그 자리를 갈무리하지 않고 그냥 빠져나왔다는거죠.

    일이 잘못되었을 경우, 이쪽에서도 항변할 확실한 증거가 필요하므로 접촉 당시의 사진을 찍어두시고 피해차량의 블랙박스 유무를 확인해 두세요.


    운 나쁘면 고발당하는 경우도 봤습니다. 허나, 보통은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차할 때 그런 일 흔합니다. 살짝 터치하면 기스도 안 납니다. (범퍼는 걍 플라스틱 덩어리) 담부턴 조심하세요~
    위로 감사합니다ㅜㅜ 첫 사고라서 너무당황했네요.


    시간되는대로 한 번 가서 보실필요가? 행여나 자신의 의지와 다르게 걸려서 뺑소니라도 되시면... 매우 골치 아프겠죠.
    그리고 그걸 떠나서 잘못했으면 돌려놓으실 필요는 있겠죠.. 그렇게 사는게 중요한거 같네요~ ㅎㅎ 안 죽어요. 3부 나오면 3부에서 돌아가시겠죠.. ㅠㅠ헉 그래요?;;


    아...글고 보니 노량도 아니고;; 봤는데 재미 없었습니다. 올해 본 영화중에 가장 최악이었어요.
    영화게시판에서는 트랜스포머4를 극찬하시는 한분 빼고 다들 칭찬하시던데...아... 호불호가 갈리네요.


    전 올해 영화중 최고라 생각함.
    전 군도가 땡김 우선 군도부터 하정우가 나오는건 다 봤는데 실망을 안시킴 게다가 강동원이니 군도는 워낙 평이 자자해서 전 그냥 천천히 보려고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