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래픽카드도 사면 제가 장착하기에는~
    IT정보 2015. 10. 20. 02:52

    오버 이런거는 제가 할줄 모르는데.... 메인보드를 어떤 것을 사서 어떻게 오버해야되죠??

    지금 컴퓨터 산 곳에서는 오버 같은건 안해준다네요..

     

     

    무슨 안정성의 문제라나?? 답답 합니다 ㅎㅎ

     

     

    그 CPU에 맞는 Z시리즈 메인보드를 사고 바이오스에서 설정해주면됩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면 여러자료 보일텐데 무리하게 하는게 아니고 어느정도로 오버해서 실사용목적으로 오버하는거면 쉽게 됩니다.

     

    1. 사제쿨러도 사야되고 해서 추가자금이 들어가긴 합니다만,

    2. 그리고 보니 파워가 에너지네요.

    3. 파워도 이기회에 새로 가시는게 좋을겁니다.

    4. 모델명 보아하니 600 W 인듯 한데 제대로된 500W가 더 낫습니다.

     

    그래픽카드도 사면 제가 장착하기에는 힘들어 보이는데 여러모로 복잡하네요..ㅠ.ㅠ

     

     

    일단 지금 상태에서 그래픽카드만 바꾸는게 가능하다고 말씀하셔서 일단 그래픽카드만 교체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pu는 오버가 가능한 k버전인데 반해 메인보드는 저가형 오버가 불가능한 보드이네요.

    그리고 h보드는 사타3포트가없습니다

     

     

    ssd있어도 제성능 안나옵니다 그리고 사타2포트도 4개뿐이라 부족합니다.

    그리고 메모리도 10600까지만 작동합니다.

     

     

    (12800장착하여도 하위작동됩니다.)

     

    혹여나 오버를 전혀 사용안하신다고하시면 h보다는 확장성면에서 h하시는게 좋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