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상에만 집중을 하는 성격 탓에!
    영상 2015. 10. 15. 04:55
    아 그리고 사진은..ㅎㅎ 그냥 제가 나씨가 좋아서 캡쳐한 걸 그대로 올린 거구요.


    별 다른 의미는 없습니다. ㅎㅎㅎ
    제가 봐도 좀 많긴 하네요. ㅋㅋ
    '괴물'의 시나리오를 필사하며 다시 한 번 영화를 보는 동안 나의 초점은 '나'에게 맞춰져 있었다.


    하나에 빠지면 끝을 볼 때까지 오로지 대상에만 집중을 하는 성격 탓에, 이제는 이 배우가 나오는 영화만 찾아보고 있다.
    여기에 삽입-> 나에 빠져 영화를 보던 중, 이 '몰입'이라는 것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대충 이정도만 삽입해도 글이 나뉘는 느낌은 좀 덜하겠지요..
    묘사가 너무 직설적입니다. 예를 들어서..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 생각 탓에 허공에 대고 삽질을 하듯 울렁임은,
    조금도 덜어지지 않는다


    ->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 이 생각은, 결코 헤어날수 없는 울렁임이다.


    제 문장이 맘에 들고 안들고는 보지 마시고, 느낌만 봐 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