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수구 냄새 잘 안나고..
    생각의차이 2015. 10. 9. 23:04

    층간소음은 윗집사람들이 좋아서 별로 신경 안쓰고 살고..

    흡연은 주위에 피는사람은 없는데 3층 아랫집에서 간혹가다가 냄새가 올라오긴 한데..

    관리실에서 이야기를 계속 하는 모양이라.. 괜찮고요.

     

     

    하수구 냄새 잘 안나고.. 주변에서 개도 안키우고...

    아파트라 딱히 불편한점은 없는거 같은데요? 있다면 엘레베이터 고장나면 빡친다는 정도?? ㅋㅋ

    아 아파트가 년식이 쫌 되서 주방 벽 안에 배관이 터진적이 있는데..

     

     

    이거 원인 찾느라 고생 쫌 했습니다. 원인을 잘 못찾더라고요 어디서 터져서 아랫집에 물이 새는지...

    그렇군요. 친구놈이한말들하고비슷하네요.

     

     

    여름에 배란다에서 이불털때 윗층에서  부릉대지안나요.?

    아파트 산지 15년 정도 됐는데...

    윗집 아랫집 옆집 모두 노년분들이 사셔서 층간소음은 그닥 못느끼네요.

    옆동 사람이 흡연하긴 하지만 그닥 못느끼겠고..

    개인적으로는 별로 불편함 없이 사는중 ㅋ..

    아! 하나 있네요 배고플때 아랫집에서 된장 끓일때 냄새 올라오면..
    된장 땡기는 뭐 그런.. ㅋㅋㅋㅋ

     

     

    아무튼 주변에 누가 사느냐에 따라 좀 영향이 있을수도있기는한데..

     

     

     

    서로 얼굴안붉히는 사이에서 좋게좋게 지내야지요.

    남에게 피해주는건 당연히 안좋은일이니 자제하는게 좋은거겠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