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먼지가 cpu쿨러 및 시스템 쿨러에 잔뜩 끼게 되면?
    편지 2015. 8. 20. 08:47
    청소도 안하시고 지금까지 사용한게 용하네요.

    청소는 필수 입니다.

    아무리 방이 깨끗해도 pc 내부에 있는 팬에 무조건 먼지는 항상 낍니다.





    먼지가 cpu쿨러 및 시스템 쿨러에 잔뜩 끼게 되면 팬이 안돌아 갈수 있으며,





    pc내부는 물론 cpu코어 발열도 잡기 힘듭니다.

    그렇게 계속 유지 하다가는 누구의 말씀처럼 곧 임종을 준비해야 겠군요.

    그장소에서 말씀하시던 500W 기준 파워가 있는지 확인하기 바랍니다.





    4대 파워와 5대 파워를 같이 묶어서 차이없다고 달때 부터 예상은 했지만 기대 이상이네요.

    주장을 대변할 내용은 없네요.





    시리즈 확인하세요.
    그리고 430W는 거기에서 하지도 않지요.

    파워 유통에 전화는 해보셨어요?
    제품을 직접 하고 하는 파워 유통에서도 인정하는 내용을 아니라고 주장한다고 뭐가 달라집니까?





    이상 어디에서 얻어본 내용들이네요.
    그냥 재미로만 읽어보는게 좋을듯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