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램메모리나 그래픽 카드가 잘못 되면 비프음
    아름이 2015. 6. 5. 05:32

    보기엔 파워일 가능성이 제일 큽니다.

     

    램메모리나 그래픽 카드가 잘못 되면 비프음이 들립니다.

     

    메인보드 먼지 청소해보시고, 선을 다 새로 꽂아보세요.

     

    수은전지 나간 건 아닌 거 같은데. 메인보드 문제로 보여집니다.

     

     

    화면 깨짐은 그래픽 카드 문제로 보이네요.

     

    파워가 문제라면 애초에 전원 부팅도 안되겠죠.

     

    전원 용량이 딸리면 그래픽이야 자연히 깨지죠.

     

     

    그래픽문제일수도 있지만 수시간 후에는 정상적으로 작동한다고 하는걸로 봐서 추측한거에요.

     

    에효.. 문제가 있긴있나보네요.

     

    파워 문제일 것 같네요.

     

     

    역시 거의 같은 증상을 겪었는데, 그 때 문제가 파워였거든요.

     

    (아니라면 2순위는 메인보드 문제...)

     

    해볼만한 조치 사항은...

     

    1. 메인보드 CMOS 리셋 핀 뺐다가 꼽아보기. -> 메인보드 이상일 경우 가끔 이걸로도 해결되는 경우가..

     

    2. 메인보드 혹은 그래픽카드 육안 검사 - 콘덴서가 부풀어오른 것이 없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파워 문제라고 결론날 경우는, (너무도 당연하겠지만;)

     

    1. 무상 A/S가 남았다면 수리 보내기.

     

    2. 유상이라면 그냥 새 파워로 갈아타기.

     

    정도가 되겠네요.

     

    백퍼 그래픽 카드 고장일것입니다. 그래픽 카드 교체해 보세요.

     

     

     

     

    먼지, 접촉불량 없다는 가정하에,

     

    부팅해본다 -> 팬이돌고 하드회전소리난다?전원이 보드로 흐르므로  일단 파워이상무 -> 비프음이 없다? 보드이상일수도있고

     

    아닐수도있고 -> 키보드불 안들어오고 모니터반응없다? 램문제, vga 문제

     

     

     

    본문내용으로는 그래픽카드가 수상하네요.

     

     

     

Designed by Tistory.